사진 평창겨울올림픽

[스크랩] 나이가라 관광

성령충만땅에천국 2015. 8. 15. 10:10

 나이아가라 관광

 

마사추세츠 주에 있는 콩코드에서 차를 렌트해서 3박4일로 나이아가라 관광을 하기로 했습니다.

 

뉴욕주 주청소재지, 올버니

14 Eagle Street, Albany, New York, NY 12207

http://www.albany.org

알바니는 지리적으로 뉴욕주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과거 모피무역의 중요성 때문에 1707년

뉴욕 주의 주도가 되었다고 합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광장에 가면 10개의 정부 청사와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코닝 빌딩은 42층으로 되었으며 최상층에 전망대가 있습니다.

이 주에서 제일 오래 집권한 유명한 에라스투스 시장이 1941년에 세운 건물입니다.

전망대에서 내려다본 광경입니다. 뉴욕으로 흐르는 허드슨 강 상류가 보입니다.

좌 하단의 십자가 지붕 건물이 교회입니다.

뉴욕 주청이 내려다 보입니다.

오른 쪽애 The Egg라고 불리는 현대미술 공연장이 보입니다.

이 건물은 뉴욕 주립 박물관입니다. (아래 층)

시라큐스(Syrachse)에 있는 Comport Inn에서 하루 밤을 묵었습니다.

경로 우대로 하룻밤 세금 포함 $80.00으로 아침 식사까지 제공하는 좋은 곳이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와 미국 국경 사이에 있는 5대호 중에서 이리호와 온타리오호로 통하는 나이아가라 강에

 유명한 폭포가 있습니다. 캐나다 쪽 폭포를 말발굽 폭포(Horseshoe Fall), 미국 측에 있는 것을

 미국 폭포(American Fall)라고 합니다. 그 밑에 두 나라를 연결하는

무지게 다리(Rainbow Bridge)가 있습니다. 우리는 캐나다 쪽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나이아가라까지 가는 길은 아카시아가 무성했습니다.

우리가 묵은 호텔은 엠바시 스위트 호텔입니다.

37층의 10호실에 짐을 풀었는데 침실에서 두 폭포가 바로 잘 보였습니다.

호텔 사이를 20분마다 다니는 Blue Line의 패스를 끊어 폭포 주변 길로 나왔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폭포 가에 있는 식당에서 음식을 먹고 있었습니다.

저녁까지 시간이 남아 버스타고 나와 Skylon 앞에 있는 iMax구경을 했습니다.(매점)

 

Embassy를 떠나 다음날 미국측으로 왔습니다.

Goat Island에 있는 제1주차장입니다. 미국폭포가 바로 옆에 있습니다.

미국측 관광차입니다.

Goat Island에 있는 Three Sister's Island에 가는 입구입니다.

공사 중이어서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아카시아 꽃길을 통해 귀가하면서 아이비 리그인 코넬 대학을 들렸습니다.

Cornell University

Ithaca, NY 14853

http://www.cornell.edu

1865년 설립했으며, 학부 14,000명, 대학원 7,500명의 명문대학으로

이 학교를 통해 41명의 노벨 수상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뉴욕 주 상원의원이었던

Ezra Cornell 과 Andew Dickson White에 의해 세워진 대학으로 학교를 세운 Cornell의 선언은

"나는 모든 사람들이 모든 학문 분야에서 공부할 수 있는 학교를 세우겠다."-1865년-

라는 것이었다 합니다. 1872년 여학생의 입학을 허락한 가장 오래된 아이비 리그의 남녀 공학 대학.

(토요일에 안내자도 없고 캠퍼스 맵도 없어 무작위로 올립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캠퍼스였습니다. 다시 시랴큐스로 돌아와 1박하고 Concord로 돌아 왔습니다.

출처 : 달팽이
글쓴이 : 오승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