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설교+전도교육자료

[스크랩] 환상.계시.꿈.음성에 대해서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성령충만땅에천국 2011. 5. 13. 19:40

다음글은 2월 27일날 예언적인 내용을 올리겠습니다. 적그리스도등장에 대해서 성경적으로 여직까지 된일과 앞으로 되어질일에 대하여 올리겠습니다.
그럼 ...........다음글에 뵙겠습니다...
사실.계시나 환상이나 음성이란 것은 그냥 딱딱 주시는 것이 아니라 절대적으로 입력을 해서 주시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것 하고는 틀리며 하나님께서 절대적인 하나를 입력하셔서 내려 주시는 것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환상이나 음성이나 보는것.또한 계시 하나님께서 직접 말씀하시는 것은 틀리죠.
현실  즉 3차원도 아니고 영의 세계.즉 4차원도 아닌 중간적 세계. 혼은 중간적인 존재이기 때문에 영만이 영을 바라봅니다.
영이 영을 볼수 있지 육이 영을 볼 수 있겠습니까?
사실 같은 체질끼리만 보이는 것이죠.그러기 때문에 이글을 읽으시는 지체님들은 잘 깨달으셔야 합니다.
아담이 범죄하고 나서부터 혼의 범위 밖의 모든것은 중단되었죠.
모든 행동이 정지 되었지만 하나님께서 환상.음성을 보여 주시고 들려 주실 때는 영의 눈이 반짝하고 열리고 귀가 반짝하고 뛰이는 것이죠.
그래서 음성을 들려 주실때 어떻게 하셨으리라고 봄니까? 하나님께서 죽은 영의 귀를 불로 소멸해서 띄이게 하셨고 씻었을 때 영안이 열린것이죠. 

 영은 영만이 영을 보는 것입니다. 자신의 눈이 희한해져서 보는 것이 아니라는 애기죠.
내속에 있는 영의 눈이 띄어져서 환상을 보는 것입니다.
영의 눈이 띄어지기 위해 놀력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일단 영의 상태에서 그것을 뜨게 하실 수있는 분은 오직 한분 하나님밖에 없죠.
그렇게 때문에 아무리 지체님들이 환상이나 음성을 보고 싶고 듣고 싶더라도 구하는 차원에서는 그것이 되지 않는것이에요.
영이 죽었는데 무슨수로 살리겠습니까? 그것은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로 말미암아 보여 주셔야만 보게 되는 애기라는 것이져..
한마디로 말해서 우리의 구원으로는 되지를 않는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열어 주셔야만 되는거죠.

환상이라는 것은 음성과는 전달 과정도 틀리죠.

음성을 받는다는 것은 종의 사명으로만 가능하죠. 왜냐하면 하나님의 말씀은 아무나 받을 수도 없고 자격이 있어야만 되기 때문이에요.
음성은 깨닫게 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고 지시와 계시적인 것이죠.
물론 지체님들이 음성을 듣지 못하더라도 형태로도 오시기 때문에 환상으로도 지시를 받을 수가 있어요.

지체님들이 만약 하나님께서 지체님들에게 하나의 어떤 것을 연속적으로 보여주시고 그것을 풀이 해 주신다면  자신에게 깨달음이 오지 않겠습니까?
그것과 마찬가지로 환상도 지시적인  예시적인 것이 있다는 말이죠. 영감.깨달음.꿈 이런것은 다 예고적이고 예시적인 것이죠.
환상이 열리기 위해서는 우리의 구함도 있어야 되지만 하나님께서 직접 열어 주셔야 되는 것입니다.
환상은 사실 1차 2차 환상으로 보여요...
환상의 1차적인 것은 형상을 보는 것이죠.형상을 봐야지만 영의 눈이 열렸다고 말할 수가 없다는 것이죠.눈을 감고 기도를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어떤 사람이 해골로 보입니다. 그것도 형상을 보는 것이죠.그런데 1차적 환상의 한간지 단점은 눈을 감았을때만 보인다는 거죠...
그리고 2차적 환상은 눈을 떴을 때도 감았을 때도 다 보인다는 것이죠. 내눈은 현실을 보고 있고 내영은 영을 보고 있기 때문에 두 영상이 겹치게 오버랩되는 것이죠...
이제 조금이나마 환상 .계시.깨달음 .꿈에 대해서 아시겠지요?
오늘 날씨가 무지 춥네요..내일도 춥다고 함니다...옷들 두둑히 입으시고 건강에 힘쓰시고 늘 깨어서 기도하는 지체님들 되셨으면 하구요.
다음글은 2.27일날 앞으로 되여진일과 앞으로 되어질 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글에 만나길 또 고대함니다..샬롬~~~~~

 

 

출처 : 하늘향연
글쓴이 : 영원자존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