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영화&신앙관련영상

[스크랩] 모래위에 발자국

성령충만땅에천국 2011. 5. 25. 11:02

 

몇번을 봐도 은혜로워서  같이 나누고 싶어서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http://jesus.godpia.com/flash1/Movie3.swf

 

어느날 사람이 꿈을 꾸었습니다.꿈속에서 그는 해변을 주님과 거닐고 있었습니다.
하늘을 가로질러 그의 인생의 지난 장면들이 번쩍이며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장면마다, 모래 위에 새겨진 사람의 발자욱을 보았는데 하나는 주님의 것이었고 하나는 그의 것이었습니다.
그는 그의 인생의 마지막 장면이 지날때모래위에 새겨진 발자욱들을 뒤돌아 보았습니다.
 
많은 시간에 그는 그의 인생의 뒤안길에서 오직 한사람의 발자욱만이 남은것을 보았습니다.
더욱이 그것은 그의 인생에서 가장 힘들고 슬펐던 시간들에 생겼던것을 있었답니다.

너무도 의아한 그는 주님께 이유를 물었습니다.


"주님, 제가 주님을 따르기로 작정했을때 주님이 말씀 하시기를 저와 영원까지 함께 하시겠다고 하셨지요.
그러나, 인생에서 가장 문제 많았던 시간에는 오직 한사람의 발자욱만 새겨져 있군요..
이해할 없는것은 제가 주님을 가장 필요로 할때에 주님은 저를 떠나셨었나요?"


주님은 대답 하시기를, "나의 보배로운 자녀야, 나는 너를 사랑하고 한번도 너를 떠난적이 없단다.
네가 시험과 고난을 지나는 동안에 있는 하나의 발자욱은, 내가 너를 업고 갔기때문이란다.."

출처 : 주님 오시리 구름타고 오시리
글쓴이 : 주님사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