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찬양+악보

[스크랩]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성령충만땅에천국 2013. 10. 21. 11:09

   

 

                                         


저 높은 곳을 향하여 나 지금 가는 이길이
정녕 외롭고 쓸쓸하지만 내가 가야할 인생길
저 높은 곳을 향하여 나 지금 가는 이길이
정녕 고난의 길이라지만 우리가야 할 인생길
아무도 몰라도 좋아 내 주님 가신 이길은
나의 꿈 피어나는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저 높은 곳을 향하여 나 지금 가는 이길이
정녕 외롭고 쓸쓸하지만 내가 가야할 인생길
저 높은 곳을 향하여 나 지금 가는 이길이
정녕 고난의 길이라지만 우리가야 할 인생길
아무도 몰라도 좋아 내 주님 가신 이길은
나의 꿈 피어나는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전재학 작사.작곡

 

 

나 지금 가는  이 길이
   정녕 외롭고  쓸쓸하지만
   내가 가야할  인생길
   저 높은 곳을  향하여
   나 지금 가는  이 길이

 

 

   정녕 고난의  길이라지만
   우리 가야할  인생길


   아무도  몰라도 좋아
   내 주님 가신  이 길은
   나의 꿈  피어나는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저 높은 곳을  향하여
   나 지금 가는  이 길은
   정녕 고난의  길이라지만
   우리 가야할  인생길


   아무도  몰라도 좋아
   내 주님 가신  이 길은
  

나의 꿈  피어나는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출처 : 첫사랑의회복
글쓴이 : 첫사랑의회복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