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호*유기성*신우인목사설교+칼럼

소원. [김동호 목사]

성령충만땅에천국 2020. 7. 18. 08:07

소원.

스티그마 추천 0 조회 22 20.07.17 12:26 댓글 0

현재페이지 URL복사 http://cafe.daum.net/stigma50/Dhpk/2836?svc=cafeapiURL복사

 

게시글 본문내용

 

소원.


1.
70
이 되었다.
만으로 치면 아직 몇 달 남았지만
난 본시 나이를 만으로 셈하지 않는다.
난 아직도 나이를 먹어가는 것이 즐겁다.

2.
사진에 찍힌 내 얼굴을 보곤 한다.
시중(?)에 돌아다니는 내 사진은
대개 50대 사진이다.
사진으로보면 확실히 그 때 얼굴이 지금보다 낫다.
그래도

지금
내 얼굴 모습이 더 좋다.
주름 잡힌
그 모습이 나는 좋다.
훨씬 좋다.

3.
오래 된 포도주 같아 좋다.
빈티지 옷 같아서 좋다.
바랜 색도
떨어진 단추도
헤어진 옷 소매도
다 예쁘다.

4.
시간만 간다고

빈티지가 되는 게 아니다
나이만 먹는다고

근사해 지는 게 아니다.
본래 품질이 좋아야 하고
세월을 곱게 먹어야
빈티지가 되는거다.
사람도 그렇다.

5.
눈 앞에 보이는
얄싹한 인기나 이익에 눈 어두워
이리 뛰고 저리 뛰다보면
암만
나이가 들어도
세월을 먹어도
맘에 드는
나이 든 얼굴을 만들어 낼 수 없을 것이다.

6.

나이든 내 얼굴에 관심이 많다.
곱게 늙어가고 싶다.
예쁘게 늙어가고 싶다.
근사하게 늙어가고 싶다.
바라던 70 고지에 서보니
이젠 좀 바쁘다.
비탈이 심하다.
허튼 짓 하고 살 시간이 없다.

7.
곱게 늙어
예쁘게 나이 들어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하나님께 가야지
소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