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호*유기성*신우인목사설교+칼럼

[스크랩] 우릴 위해

성령충만땅에천국 2017. 4. 17. 04:05


우릴 위해



말씀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없느니라 요한복음 3:3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_ 갈라디아서 2:20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자가 없느니라 _ 요한복음 14:6


만일 너희 속에 하나님의 영이 거하시면 너희가 육신에 있지 아니하고 영에 있나니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영이 없으면 그리스도의 사람이 아니라 로마서 8:9


내용


기독교는 너무 편협해. 예수님만으로 천국 간다고 하지?

모태신앙이였지만 그는 기독교의 이런 점이 싫었습니다.


믿을만한 누군가가 아니다라고 한다면 그날 이후로 교회를 나오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런데 이걸 누구에게 질문할까?

진짜 예수님을 만난 같은 .

교회에서 궂은 일을 감당하시면서도 따뜻하신 전도사님 내외를 떠올렸습니다.


주일식사의 수많은 설겆이를 마치고, 겨우 앉으신 전도사님 내외께 따지듯이 물었습니다.

기독교는 너무 편협한 아니에요? 예수님만으로 천국 있다고 하죠?


건방진 태도로 물었는데도 전도사님 내외는 따뜻하게 웃으며 말씀하셨습니다.

형제^^ 그런데

예수님만으로 천국 가는 맞아요.


아니....그런


논리적인 답변과 토론을 기대했던 형제는 맥이 풀려 그냥 나왔습니다.

하지만 말이 진짜면 어쩌지?하는 생각에 교회를 그만둘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복음을 들었습니다.

교회만 다니는 것이 크리스천이 아니고 나를 예수님께 드리고, 예수님이 나의 주인님이 되시는 것이 진짜 크리스천이라는 말씀을 듣고 회개하며 자신을 예수님께 드렸습니다.


그때를 생각하며 그는 말했습니다.

몰랐는데 제가 진짜 크리스천이 아니였어요.

제가 주인이였기 때문에 마음대로 판단하며 살았거든요.

거듭난 후에야 예수님을 진짜 만났어요.

그때사랑 안에서 진리를 말씀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출처 : 삶과 신앙
글쓴이 : 스티그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