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간증+믿음의 글

[스크랩] 더 큰 사랑

성령충만땅에천국 2018. 7. 18. 04:39


더 큰 사랑



미국 달라스의 한 성형외과 의사가 들려준 이야기이다.


한 여자가 성형외과를 찾아왔다.
제 남편에 관한 얘기인데요.”
그녀가 말문을 열었다.


남편이 화상을 입었습니다.
불타는 집안에 계시던 부모님을 구하려고 뛰어 들어갔는데,
결국은 실패하였고 부모님은 그 화재로 두 분 다 돌아가셨습니다.
그런 와중에 남편의 얼굴은 심한 화상을 입어 흉하게 일그러졌고,
남편은 그 후 삶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홀로 은둔하면서 아무도 만나지 않습니다.
아내인 저도 만나려고 하지 않아요.
그의 마음의 문은 완전히 닫쳤습니다.”


의사가 대답했다.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고쳐드리지요.
최근 눈부시게 발전된 성형기술의 도움으로
남편의 얼굴을 회복시킬 수가 있습니다.”


여자가 말했다
그런데 문제는 말이죠.
그는 누구의 도움도 받으려고 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는 자기가 부모를 구하지 못한 데 대하여
하나님이 자기를 벌하셨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리고 그녀는 충격적인 말을 덧붙였다.
나는 선생님이 내 얼굴도 내 남편처럼 망가뜨려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남편의 고통을 직접 나누면
혹시 남편이 나를 다시 그의 삶 속에 받아들여 줄지 모르니까.
나는 정말로 그를 사랑해요.
그와 함께 있고 싶어요.
내 얼굴을 망가뜨려서라도 그와 함께 있을 수 있다면
저를 그렇게 하겠어요


성형외과 의사는 그녀의 제안에 동의하지 않았다.
어떻게 성한 얼굴을 망가뜨릴 수 있겠는가?


그러나 여자의 사랑에 감동을 받아 그 남편을 찾아갔다.
방문을 두드렸으나 아무 대답이 없었다.
그러자 의사는 큰 소리를 쳤다.
당신이 그 안에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 말을 다 들으실 수 있지요.
나는 성형외과 의사입니다.
내가 선생님의 얼굴을 고쳐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답이 없었다.
의사는 간청했다.
제발 밖으로 나오십시오. 내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여전히 대답이 없었다.


그러자 이 의사는 문 앞에 다가가서
그의 부인이 의사에게 요청했던 것을 말했다.
당신의 부인이 나에게 자기의 얼굴도 망가뜨려달라고 부탁했어요.
그렇게 하면 당신이 자기를 다시 당신의 삶 속에
받아줄 지도 모른다는 희망 때문에 말입니다.
그녀는 그만큼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요.
그만큼 당신을 돕기를 원하고 있어요


짧은 침묵이 흘렀다.
그리고는 아주 천천히 문의 손잡이가 돌아가기 시작했다.
화상을 입은 남자가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밖으로 나온 것이다.

부인의 사랑으로 그는 자유로워졌다.
은둔에서 벗어나 이제 그에게 새로운 시작이 주어졌다.
+
요한복음15:13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보다 더 큰 사랑이 없나니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사랑하여 목숨을 버리셨습니다.

세상에 자기의 목숨을 버리면서 사랑하는 사람이 어디에 있습니까?

바로 예수님은 우리를 살리기 위하여 자신의 목숨을 버려주셨습니다.

 




출처 : 삶과 신앙
글쓴이 : 스티그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