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제 에스겔 선교회 후원 부탁 올렸더니 감사하게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고 계십니다. 후원을 받아 사역을 잘 하는 것 생각처럼 쉽지 않습니다. 후원을 모으는 것도 어렵지만 더 어려운 건 모아진 후원금을 본래의 목적대로 잘 사용하고 쓰는 겁니다. 부족하지만 잘 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미국에 계시는 몇 분들이 미국에서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물어오셨습니다. 미국에서 송금을 하려면 수수료가 만만치 않아서 크지 않은 금액을 매달 보내는 일이 쉽지 않습니다.
미국 버지니아에 있는 한마음 교회에서 PO BOX를 개설하고 그곳으로 보내진 후원금을 모았다가 한꺼번에 보내주시는 일을 도와주고 계십니다.
2) 에스겔 선교회 후원을 해 주시던 후원자님들 계속 높은 뜻 연합선교회 계좌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그러나 새로 개설한 에스겔 선교회 계좌로 바꿔서 후원해 주시면 더 좋기는 하겠습니다. 그러면 연말정산을 위한 기부영수증 발행하는 일이 쉬어지겠습니다. 선교회 입장에서요.
3) 묵묵히 그리고 꾸준히 피피엘과 에스겔선교후원회를 후원해 주고 계시는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5. 큰 후원금을 보내 주시는 것도 감사하지만 정말 자장면 한 그릇 값 후원해 주시는 후원자들이 많은 것이 더 좋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가능하면 매달 정기이체를 걸어주시는 겁니다. 그래야만 계획적인 사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큰 돈 보내주시는 것보다 작은 후원금을 매달 보내주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래야만 지속가능한 일들을 진행할 수 있거든요.
정기이체를 해 주시면 연말에 기부금 영수증 발행도 가능하구요.
6.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후원금이 헛되게 쓰여지지 않도록 가치있게 보람있게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쓰여 질 수 있도록 조심하고 조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