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호*유기성*신우인목사설교+칼럼

[스크랩] 김동호 목사 facebook. 2017. 4. 27. 목요일

성령충만땅에천국 2017. 4. 30. 06:13

김동호 목사 facebook.  2017.  4.  27.  목요일

어제 저녁으로 라스베가스에서의 일정은 모두 마쳤습니다.

처 조카네 안방을 차지하고 낮에는 조카사위와 운동하고(아 이건 비밀인데 사흘 간의 운동은 제가 2 1무로 이겼답니다. 아마도 조카사위가 봐 줬겠지요) 주일 낮 예배와 저녁 사흘 집회를 조카가 다니는 은혜와 사랑의 교회에서 인도했습니다. 어제 마지막 집회가 제일 잘 모였습니다. 얼마 안 되는 숫자였지만 작은 예배당이 사람과 은혜로 꽉차는 느낌이 참 좋고 감사했습니다.

지금은 이곳 시간으로 4 27일 새벽 4 6분입니다.
조금 이따 5시에 공항으로 출발하여
오전 7시경에 아트란타로 가는 비행기를 타고 아트란타 공항에서 오후 3시쯤 norfolk으로 가는 비행기를 갈아타고 버지니아비치라는 동네로 갑니다.

버지니아비치 한 마음교회에서 내일부터 집회를 합니다.
금요일 저녁
토요일 새벽
토요일 저녁
그리고
주일 낮 예배

4925 Providence Rd. Virginia Beach, VA 23464
tel. 757 644 3232

2일 화요일
워싱톤 덜레스 공항에서 오후 1시반 경 우리나라 비행기타고 다음날 3일 수요일 드디어 집에 갑니다.
버지니아비치에서 워싱톤 공항까지 차로 3시간 넘어 걸린다니 그날은 자동차 3시간 반 비행기 14시간 반 그리고 인천공항에서 또 집에까지 한 두 시간... 만만치 않은 일정입니다.

그래도 돌아갈 집이 있고
만나면 반가운 가족이 있다는 건
참 행복하고 감사한 일입니다.

이번 여행은 좀 길었지만 참 좋았습니다.
높은 뜻 푸른교회 교인들 40여명과 함께 한 버스 여행 너무 행복했습니다.
은퇴한 목사를 초청해 준 교인들과 특히 문목사님에게 깊히 감사드립니다.

LA 선한청지기교회에서의 금요일 저녁 설교
LA
늘 푸른선교교회에서의 토요일 새벽설교
그리고 라스베가스에서의 5 6일 조카 집에서의 운동과 호텔 쇼 구경과 은혜와 사랑의 교회에서의 4번의 설교
아 정말 윈 호텔의 더 드림이라는 쇼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영국에서 캣츠 뮤지컬을 무대 코 앞에서 배우들 얼굴을 직접보며 보았던 감동에 못지 않은 정말 어마어마한 쇼였습니다.

버지니아비치 한마음 교회에서의 집회와 일정도 기대가 됩니다.
미국 비행기 여행 정말 수도 없이 했는데 아직도 공항은 긴장이 됩니다.
비행기와 공항 서비스는 한국을 따라오지 못합니다.
한국의 서비스에 익숙한 제게 미국 공항 항공사직원들은 사무적이고 제 느낌엔 조금 불친철합니다.
그래서 아직도 사람 낯가림이 있는 저는 은근 긴장이 됩니다. 그래도 비행기 못탄 적은 없으니 큰 걱정은 안 합니다.

이제 출발 30분 전입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아 그리고
버지니아비치에 계시는 분이 계시면
집회 오세요.
아무래도 그곳에서의 번개모임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버지니아 비치에도 제 페북 친구 계실까요?
이젠 어디를 갈 때마다 그게 늘 궁금합니다.
'
페북 친굽니다'라고 자기를 소개하는 분을 만나면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답니다.

오랜만에
여러분들에게
굿 모닝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