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호*유기성*신우인목사설교+칼럼

[스크랩] [유기성 목사 영성칼럼] 원코리아 연합기도회

성령충만땅에천국 2017. 10. 11. 06:54


[유기성 목사 영성칼럼]
원코리아 연합기도회


이번 토요일 (10 14) 선한목자교회에서 통일을 위한 원코리아 연합기도회가 열립니다. 그동안 북한과 통일을 위하여 사역해 왔던 여러 선교단체들과 지역 교회들이 연합하여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지금은 그 어느 때 보다 민족의 진정한 평화와 자유를 위하여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민족의 통일을 위하여 기도하면서 우리 민족의 분열과 깊은 상처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만 치유될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둘로 하나되게 만드시고 원수 된 것, 막힌 담을 허실 예수님의 십자가 복음으로만 평화 통일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 열방, 모든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영광이 한반도에서 드러나는 것을 보게 하시려는 것이 하나님의 뜻임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모여 기도하자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나름대로 북한과 통일을 위하여 기도해 왔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하나되어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성도들이 하나되는 것이야말로 십자가의 능력이기 때문입니다.

통일 위하여 기도하는 성도들의 삶에서 복음의 능력이 드러나야 합니다.
사람들이 그리스도인을 보면 예수님을 보는 것 같아야 합니다.
그 가장 분명한 증거가 그리스도인들이 주 안에서 하나되는 것입니다.
4:3 평안의 매는 줄로 성령이 하나 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키라

우리가 하나되기를 원하는 것은 주님의 마음입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이 하나 되는 것을 위해 기도하셨습니다.
실제로 주의 이름으로 제자들이 하나되어 드리는 찬양과 기도에 주님께서 임재하시고 성령께서 강력하게 역사하십니다.

물론 이번 기도회에 북한과 통일을 위하여 일하는 모든 단체들과 교회가 연합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주께서 그리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원코리아 연합기도에 참여하는 단체와 교회들의 마음은 너무나 강하고 신실합니다.
이 기도회가 북한과 통일을 위하여 한국 교회가 연합하는 불씨가 되리라 믿습니다.

특별히 이번 연합기도회의 주제는 ‘다음 세대’입니다.
다음 세대가 통일이 하나님의 뜻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통일에 열망을 가지도록 부모세대들이 기도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하여 자녀 세대가 예수 그리스도와 온전히 연합하여 십자가의 사랑을 가진 자들로 세워져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원토리아 연합기도회 때 부모 세대와 자녀 세대가 하나 되어 기도하려는 것입니다. 이것은 정말 아름답고 복된 일이며, 우리 민족을 향하여 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이번 원코리아 연합기도회는 우리에게서 시작한 것이 아니요 주님으로부터 시작된 것이라 믿습니다.
2:13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민족의 통일, 평화 통일, 복음 통일에 대한 우리의 소원이 우리 안에 행하시는 하나님의 역사가 아니면 무엇이겠습니까?

여러분, 원코리아 연합기도회에 참여해 주시고 어디서든지 같은 마음으로 기도해 주시기기 바랍니다. (10 14일 오전 11:30-오후 5:30 금식으로 진행됩니다)


출처 : 삶과 신앙
글쓴이 : 스티그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