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호*유기성*신우인목사설교+칼럼

[스크랩] 김동호 목사 Facebook. 2017. 10. 8. 주일2

성령충만땅에천국 2017. 10. 11. 06:01


김동호 목사 Facebook.  2017. 10. 8. 주일2


하하, 호호, 깔깔, 킬킬 수련회 다녀오겠습니다.


1.
요즘 생사를 건 교회개혁 읽기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주제가 무거우니
글 쓰는 마음도 무겁습니다.
힘이 드네요.


그냥
쉬엄쉬엄 쓰렵니다.


2.
지난 주는 추석 명절이었는데
가족들과 함께 지냈습니다.
아들 며느리 손주와 함께 꿈같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행복했습니다.


3.
내일부터는
2
3일 속초로 갑니다.
높은 뜻 교회 담임목사 부부들이
저희 부부 초청해서 함께 하는 여행입니다.


작년 은퇴를 앞두고는
베트남 여행을 함께 했었는데
참 감사하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올해도 바쁜 사람들이 귀한 시간을 내주었네요.
시간보다 더 귀한 마음을 담아서 말입니다.


4.
내일 저녁은
남한산성 영화를 보고
모래는
낚시를 한답니다.


높은 뜻 담임목사 수련회라고 이름 붙였지만
아마 우리 교회 교인들은 다 아실 겁니다.
우리가
2
3일 내내
그냥
하하
호호
깔깔
킬킬
거리며 지내다 올 것을요.


그보다 더 좋은 수련회가 어디 있겠습니까?


5.
무슨 복을 이리 주실까?
싶은 마음입니다.


"여호와께서 내게 주신 모든 은혜를 무엇으로 보답할꼬 내가 구원의 잔을 들고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며 여호와의 모든 백성 앞에서 나의 서원을 여호와께 갚으리로다"( 116:12-14) 아멘.


출처 : 삶과 신앙
글쓴이 : 스티그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