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호*유기성*신우인목사설교+칼럼

김동호 목사 Facebook. 2019. 6. 28. 금요일2 / 제 요즘 상태 보고.

성령충만땅에천국 2019. 6. 30. 06:30

김동호 목사 Facebook. 2019. 6. 28. 금요일2 / 제 요즘 상태 보고.|김동호목사의 매일칼럼

스티그마 | 조회 37 |추천 0 |2019.06.28. 07:26 http://cafe.daum.net/stigma50/Dhpk/2609 


김동호 목사 Facebook. 2019. 6. 28. 금요일2

제 요즘 상태 보고.

1.
제가 쓰고 있는 아이패드가 갑자기 충전이 되지 않아 글을 써 올릴 수가 없었습니다. 충전기와 라인에 문제가 생겼던 모양입니다. 어제 산에서 내려와 충전기를 구하러 애를 썼는데 잘 알지 못하는 동네라 헤매기만 하고 찾질 못하여 아예 내려간 김에 서울까지 가서 집에서 가지고 와 어제 저녁에야 충전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패드 뿐만 아니라 사람도 가만 있어도 방전되는 시스템 같습니다. 계속 먹어야 유지되고, 계속 운동해야 건강해지고, 계속 공부해야 바보되지 않고, 계속 말씀보고 기도하고 순종해야 하나님의 능력을 유지할 수 있는.

방전을 막는 유일한 길은 충전인데 충전을 게을리하다 보면 나중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방전상태가 되어 버리게 될 것입니다. 죽는 날까지 방심하지 말고 충전 잘 하여 하나님이 쓰시고자 할 때 언제나 준비되어 있는, 풀로 준비되어 있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2.
6
13일 일차 항암주사를 맞고 한 열흘 솔직히 좀 많이 힘들었습니다. 사실 22 cmp 집회 때는 거의 바닥이었습니다. 음식은 고사하고 물 한 모금 넘기는 일이 힘들었습니다. 몸무게가 최소한 3kg은 빠진 것 같습니다.

cmp
집회에서 힘을 얻어 회복되면 좋겠다는 기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집회 후부터 회복되기 시작하여 지난 화요일부터는 뭐든지 다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도, 음식도....
먹는 건 고사하고 생각만해도 구역질이 나고 속이 불편했었는데 말입니다. 화요일과 수요일에는 항구토제의 도움을 좀 받았지만 어제부터는 그것 없이도 잘 먹습니다.

먹는 게 그렇게 중요한지 몰랐습니다. 운동 전혀 하지 못했습니다. 하기 싫어서가 아니라, 게을러서가 아니라 힘이 없어서. 그런데 음식이 들어가니까 몸에 다시 힘이 회복되는 걸 몸으로 당장 느낄 수 있었습니다. 늘 평시에 걷고 운동하던 체력이 거의 90% 이상 거의 그 자리에서 회복되었습니다.

어제는 서울 왕복 운전도 하고 저녁 먹은 후에는 항암 이후 처음으로 산을 올라갔다 왔습니다. 몸무게도 절반 이상 회복 되었습니다. 7 4 2차 항암주사 맞으러 가는 날인데 남은 며칠 동안 조심해서 잘 먹고 잘 운동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회복하고 병원 가려고 준비 중입니다. 아마 그렇게 될 것 같습니다.

7
3 2차 항암 시작하기 전 날 골프장 가려고 손가락 꼽고 있습니다. 제 상태를 누구보다도 잘 아는 아내의 허락도 받았습니다. 무리하지 않고 카트를 타고 다닐 생각은 하고 있지만 어제 산에 갔다 와 보니 거의 틀림없이 잘 걸어 다닐 것 같습니다.

다 여러분들의 기도 덕분입니다.
제가 디도스 중보기도라고 이름 붙인 그 기도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3.
새롭게 시작한 유튜브 방송 '김동호 목사 아카이브' '김동호 목사 날마다 기막힌 새벽' 방송 열심히 찍어 올리고 있습니다. 모양 없이 그냥 손으로 뚝뚝 뜯어 만드는 수제비 같은 방송입니다. 말씀과 은혜의 맛 집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벌써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셔서 얼마나 큰 격려가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2
차 항암을 대비하고 있습니다. 경험을 통해 또 한 일 주일 길면 또 한 열흘 어쩌면 2차니까 1차 때 보다 좀 더 힘들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때를 위해서 방송이 끊기지 않기를 위해 말씀 녹화를 한 개씩 한 개씩 미리 저축하려고 하는데 그렇게 쉬운 작업은 아닙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은 다하겠으나 무리는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정 힘들면 펑크 내고 쉬겠습니다.

4.
cmp
집회 총 준비와 진행을 맡아 수고한 곽수광목사로부터 1차 집회 평가와 2차 집회 준비를 위한 모임이 필요하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cmp 2
차 집회를 위해서 여러분 미리미리 기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