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간증+믿음의 글

[스크랩] ♥♥하나님의 응답♥♥ ㅡ하나님을 의지하는 방법

성령충만땅에천국 2014. 3. 4. 10:09
♥♥하나님의 응답♥♥
(박에스더 목사의 상담사역)

ㅡ하나님을 의지하는 방법 ㅡ
...
어느 목사님께서 육신의 고통으로 염려로 하였을 때 주신 말씀입니다

《 하 나 님 》

사랑하는 딸아!

너더러 걱정을 하지 말랬지

언제 기도를 놓으라고 하였느냐!

이런 걱정 할 일이 있을수록
그저 엎어져서 걱정만 할 것이 아니라
기도를 하라는 것이노라

걱정하지 말라는 의미가 기도도 하지않고 그냥 믿는다며
가만히 앉아 있으라는 의미가 아니노라

급하다면 더 기도하거라
나를 의지하는 것이 바로 이 기도이니라
또한 급하다면 더욱 더 나를 붙잡아야 할 것이 아니느냐!

느슨해져서 늘 걱정하지 말라 했다고
그저 앉아서 잠이나 자면 되겠느냐!

나는 십자가에 달리기전 기도하고  또 기도하였느니라

하지만 나는 걱정하진 않았느니라
내 아버지를 믿고 나갔느니라

이처럼 너희도 늘 걱정하지 않되 기도해야 할 것이 아니느냐
기도하지 않으면 내가 그저 해결해 주겠느냐!
내가 아무리 많은 것을 예비해 놓았어도
너희가 쓰고 너희가 가져가야 할 것이 아니느냐!

무조건 엎드리고 무조건 뛰거라

이것이 나를 의지하는 방법이니라
이는 나의 말이노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두주전 한 여집사님이 카스를 보고 상담을 위해 찾아오셨다

성함은 서은명 집사님 !

왜 이다지도 해결 되는 일이 없고 여러모로 힘든지 모르겠다고 하였다

직업군인인 남편이 이미 사택이 나왔는데도먼저 세든 아파트가 빠지지를 않아
7개월째 기도를 해도 전혀 기도응답이 없고 특별 새벽기도를 해도 상황은 좋아지지 않으며

남편은 너가 그렇게 기도를 하는데도 왜 하나님이 기도를 안들어주느냐고 힐난까지 들어 너무 힘이 들어
나를 찾아온 것이었다

하나님께서는 그가 일찍부터 부르심을 받은것과그녀가 그것을 원치 않음을 지적하시었다

나는 그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했고 그녀가 주의 뜻을 좇아 신학을 하기를 권유했다

" 집사님이 신학을 하시면 그 부분도 (집문제)
해결해 주실거예요 "

그리 말했는데
지난주 춘천에서 신학교인 여기까지 와서 강의를 받고갔다 ( 두시간 거리)

그런데 내일 이사간다고 문자가 왔다
즉 집이 나간것이다

한달에 임대료 60 만원씩에 관리비까지 100만원씩 지출되던 이 가정은
주의 뜻을 알고 주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축복을 받았다

하나님께 영광!!
출처 : 다시 오실 주님을 기다리며..
글쓴이 : 예수사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