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간증+믿음의 글

[스크랩] 읽는 중에 자살하는 영혼들 지옥에서 받는 형벌과 과거 믿었던 사람이라도 자살하면 지옥간다는 말씀 읽고 있었어요 ...

성령충만땅에천국 2014. 3. 6. 12:54
Reviews
1) YK JU:

“오늘 1권 DHL로 받았습니다
읽는 중에 자살하는 영혼들 지옥에서 받는 형벌과 과거 믿었던 사람이라도 자살하면 지옥간다는 말씀 읽고 있었어요 ...
소천하신 대형교회 목사님 설교 중에 가령 자살하려고 목 매달았다가 숨 끊어지기 직전 그 짧은 시간에 회개하고 예수님 영접하면 턱걸이구원 받을 수 있지 않겠나 라는 말씀을 듣고 구원은 예수님 전권이니까 그럴 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사실 메시지가 자살을 하지 말라는 의미가 강해야 복음주의적인 것 같은데 좀 약한 것 같아서 유족들 듣기 좋으라는 말씀은 아닐텐데 대형교회의 딜레마인지 목사님 다른 설교는 참 좋았는데 그것 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몇년 전 레이디가가 내한공연 저지하는 기도모임 참석 후 몇 일 후 직장에서 한 사람이 자살하는 일이 벌어져 참 안타까웠습니다
아무쪼록 1권 빨리 보고 주변에도 널리 알리겠습니다 샬롬^^”

2) YJ Jeon:


“주문한 책 일권은 아마존에서 금방 와서 울 큰애와 둘째는 책을 후딱 읽어 치우고 저는 몇 날에 걸쳐 읽다가 오늘 다 읽었어요. 두 번째 책은 출판사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주문했는데 아직 안 와서 기다리고 있는 중이구요. 책을 읽으면서 느낀 것은 여러 가지 우리가 죄로 생각지 못했던 것들이 너무 많았고 그렇지만 예수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어 진심으로 회개하면 용서받을 수 있어서 감사했구요. 마지막쯤에 기도해야하는 열 개의 기도제목은 저도 명심하고 기도하겠습니다.”

3) G Lee:

“보고서 많이 두렵고 떨렸습니다...

2권을 다시 읽고서-----질문 몇 개만 올려도 될지요...
1. 복음을 듣지 못하고 불 연못에 떨어진 자들은 그 한번의 떨어짐으로 끝나는 건가요, 영원히 되풀이 인가요? 영원한 죽음의 바다로 표현됨. 50p
2. 아주 어린 청소년들의 물과 성령의 거듭남이 필요하다54p고 기재되어있는데....대략 몇 살부터 인지, 성령을 안받은 대신 물세례라도 어린아이들에게 효력이 있는지....

 

출처 : 다시 오실 주님을 기다리며..
글쓴이 : 겸손과순종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