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간증+믿음의 글

[스크랩] <솔로몬은 천국에 있다. Solomon Is in Heaven.>

성령충만땅에천국 2014. 3. 6. 11:45
<솔로몬은 천국에 있다. Solomon Is in Heaven.>

몇 년 전에 유명한 미국 목사님이 타계하셨는데, 그 분은 성경 중심으로 가르치시는 분이셨다. 난 그 목사님을 실제로 뵌 적이 있는데 가끔씩 그분의 설교를 인터넷을 통해서 듣기도 하였고, 그분의 한가지 주장 중에서 "솔로몬은 지옥에 있음에 틀림 없다"라는 주장이 있었다.

지금 그 유명했던 C. S.목사님은 천국의 높은 곳에 계시며, 며칠 전에 천국에 주님의 은...혜로 방문했을 때 그 목사님은 내게 이렇게 부탁했다.

"내가 지상에 있을 때 솔로몬 왕은 지옥에 있을 것이 틀림 없다고 주장했던 것을 미안하지만 혜선께서 사람들에게 내가 잘못 해석했다고 말씀 해 주실 수 있으세요?
아시다시피 이곳 천국에 와 보니 솔로몬은 천국에 계시는데, 제가 큰 실수를 했지 뭡니까. 제가 성경을 잘 해석하는 은혜를 하나님 아버지로부터 받은 것에 좀 오바(over)를 한 것 같습니다.
혜선께서 <나의 천국과 지옥의 여정>쓰실 때, 미안하지만 좀 넣어 줄 수 있나요?" 라고 하셨다.

솔로몬은 다른 유명했던 주님의 종이나 인물들에 비해서 집이랄까 궁전의 사이즈는 훨씬 작을지 모르나, 그분의 표정에서는 주님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이 보였으며, 마지막에 많은 우상을 섬기는 자들을 아내로 맞아 들였던 것에 대한 하나님 아버지께 대한 죄송함을 가지고 있는 겸손한 얼굴 빛이었다.

주님께서는 내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솔로몬은 죽을 때에 나에게 진심으로 충분한 회개의 시간을 갖고 죽었으며, 그가 이스라엘을 정치적으로 크게 확장하고 싶어했던 욕심은, 마치 나의 열한 제자들이 내가 승천하기 전에 '이스라엘은 언제 독립이 되는가'하고 물어보았던 것처럼, 정치에 대한, 이스라엘 나라에 대한 인간적인 마음이었다. 그래서 그 욕심이 그를 한 때 실족하게 했었지. 그러나 솔로몬이 인생 말년에 쓴 전도서처럼 그는 이 세상의 모든 것이 하나의 바람과 같다는 것을 깨달았으며,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의 명령을 지켜야 한다는 것을 다시금 깨달았으며, 하나님은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일을 선악 간에 심판하신다는 진리 또한 영혼육으로 고백한 자였단다."

역시 이사야에 나오는 말씀 처럼 하나님의 생각과 인간의 생각은 달랐으며, 주님께서 보시는 것은 우리가 중간에 실족을 하더라도, 애통하는 마음으로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 앞에서 죄를 고백하고 회개한다면, 그분의 자비하심이 하늘과 땅의 높이와 깊이보다 더 "하나님을 진실되게 경외하는 자"에게는 베풀어짐을 깨달을 수 있었다.

<나의 천국과 지옥의 여정 3> 에서
저자: 홍혜선
<My Voyage to Heaven and Hell 3>
Korean 3rd Volume
By Hae Sun Hong
See More
출처 : 다시 오실 주님을 기다리며..
글쓴이 : 예수사랑! 원글보기
메모 :